1939년에 개발한 TYP 64모델의 매혹적인 뒤태.
포르쉐의 창립자 ‘퍼디난드 포르쉐’가 1939년에 디자인한 모델이다.
70년 전의 작품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다.
포르쉐 911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에 출품된 다양한 포르쉐 Porsche 356 시리즈물.
1948년 Porsche 356/2 Coupe. 4기통 Boxer엔진. 40마력. 최고 속력 140km/h
포르쉐가 자신의 이름을 붙여 출시한 쿠페 모델들. 1950년 Porsche 356 Coupe "Ferdinand"
4기통 Boxer엔진. 40마력. 최고 속력 140km/h
1953년 Porsche 356 America Roadster. 4기통 Boxer엔진. 70마력. 최고 속력 177km/h
1959년 Porsche Typ 754 T7. 4기통 Boxer엔진. 130마력. 최고 속력 200km/h
Porsche 911 출시 50주년 기념전에 출품된 차량의 행렬.
1954년 Porsche 356 Speedster Prototyp 컨퍼더블 4기통 Boxer엔진. 55마력. 최고 속력 155km/h
용수철저울에 매달린 '포르쉐 908바디', 눈금이 130kg을 가리킨다.
가벼운 무게로 뿜어대는 머신의 대단한 위용.
탈것들은 육해공을 떠나서 일단 가벼울수록 고가다.
1960년 Porsche 356 B 200Gs Carrera GT. 4기통 Boxer엔진. 175마력. 최고 속력 220km/h
드디어 포르쉐 911 모델 등장. 1965년 포르쉐 911 2.0 Coupe.
6기통 Boxer엔진. 130마력. 최고 속력 210km/h
최초의 911 2.0 Coupe. 1965년. 6기통 Boxer엔진. 130마력에 최고 속력 210km/h.
포르쉐 911의 초기 명칭은 901이었다고 하는데
901이라는 이름을 푸조가 자기네 거라고 태클을 거는 바람에 포르쉐는 0을 1로 바꿔야만 했고
근래 들어 악몽의 911 테러와 같은 이름이 되고 말았단다.
1963년 Porsche 356C Cabriolet. 4기통 Boxer 엔진. 75마력. 최고 속력 180km/h
1967년. Porsche 911 R. 6기통 Boxer엔진. 210마력. 최고 속력 230km/h
Porsche 356 SL Coupe
1967년 Porsche 912 Coupe 4기통 Boxer엔진. 90마력. 최고 속력 185km/h
뒤쪽 빨간 자동차 1970년 Porsche 917 KH Coupe 1970년 르망레이스 우승 모델.
12기통 V엔진. 580마력. 최고 속력 340km/h 앞쪽은 1969년 모델로 모양은 더 난데 성능은 처진다.
포르쉐 911 카레라 RS 2.7 요즘 유행하는 픽스 자전거의 색상을 연상케 하는 카레라 모델
오리꼬리가 고래꼬리로 발전한 최초의 모델이란다. 자동차는 대체로 꼬리로 진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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